본문 바로가기
OTT

'멜로무비' 최우식 (고겸) 박보영 (김무비)

by 몽당연필21 2025. 2. 21.
반응형

'멜로무비' 최우식 고겸 역  박보영 김무비 역

배우 최우식이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불확실한 청춘들이 서로를 만나고 영감이 되어주며 각자의 상처를 극복하는 영화 같은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입니다. 최우식을 비롯해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까지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받았습니다.

 

2025년 2월 14일 '멜로무비'가 공개된 가운데, 3년 만에 로맨스 장르로 돌아온 최우식은 이번 작품에서 독특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습니다.

 

최우식은 극중 영화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평론가가 된 영화광 '고겸' 역을 맡았습니다. 고겸은 어디서든 특유의 다정함과 친근한 성격으로 사람들의 호감을 한몸에 받는 인물입니다. 최우식은 이러한 캐릭터를 깊이 있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주었습니다.

 

특히 박보영이 연기한 김무비와의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김무비에게 다가가며 점점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고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습니다. 두 배우가 보여주는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호흡은 드라마에 생기를 불어넣으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채웠습니다.

 

여기에 더해, 고겸과 절친한 사이로 등장하는 홍시준(이준영 분), 손주아(전소니 분)와의 즐거운 호흡도 드라마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실제 친구처럼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누는 세 배우는 현실감 넘치는 어울림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최우식은 친근한 캐릭터에 새로움을 더하며 자신만의 특색으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에피소드 내내 드러나는 매력과 함께 다양한 감정선을 세밀하게 표현해 내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 그의 연기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감정 변화의 미묘한 흐름을 보여주는 최우식의 눈빛 연기는 장면마다 설득력을 더하며,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만드는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억눌린 감정을 표현하는 떨리는 목소리와 작은 표정 변화는 고겸의 복잡한 마음을 그대로 전달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습니다.

 

그동안 많은 작품을 통해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받아온 최우식은 이번에도 자신의 한계를 넘어섰습니다. 그만이 할 수 있는 진실된 연기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해 최우식을 향해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바, 최우식의 새로운 대표작으로 자리잡은 '멜로무비'가 앞으로도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멜로무비’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 오충환 감독 이나은 작가

‘멜로무비’ 최우식 박보영 이준영 전소니 오충환 감독 이나은 작가1.박보영 최우식은 동갑내기'멜로무비' 박보영, 최우식이 '동갑' 로맨스를 보여주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앞서 박형식, 박서

goldchain.goldmomo.com

 

 

이준영 '멜로무비' OST '언더 선셋(Under Sunset)'

배우 이준영이 자신이 출연한 '멜로무비' OST '언더 선셋(Under Sunset)'을 직접 불렀습니다.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는 사랑도 하고 싶고 꿈도 이루고 싶은 애매한 청춘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영감

goldchain.goldmomo.com

 

멜로무비 박보영 '저 착하지 않아요.' '저 그렇게 친절하지 않아요'

멜로무비 박보영 '저 착하지 않아요.' '저 그렇게 친절하지 않아요' 배우 박보영(35)이 로맨스물 '멜로무비'로 돌아왔습니다.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이나은 작가, 상대 배우 최우식과 모두

goldchain.goldmomo.com

 

 

 

반응형